손흥민-김고은 열애설 해프닝..."비공개 계정 주인은 배우 장희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최근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손흥민과 김고은이 열애 중이라는 글이 확산됐다.
둘의 열애 증거로 손흥민으로 의심되는 비공개 SNS 계정이 김고은을 팔로우 하고 있다는 정황 등이 제기됐다.
하지만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축구선수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최근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손흥민과 김고은이 열애 중이라는 글이 확산됐다. 둘의 열애 증거로 손흥민으로 의심되는 비공개 SNS 계정이 김고은을 팔로우 하고 있다는 정황 등이 제기됐다.
하지만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었다.
김고은의 소속사는 "손흥민과 일면식도 없다."며 열애를 부인했다.
또 손흥민의 것으로 의심됐던 비공개 계정은 배우 장희령의 것이었다. 장희령은 뜬금 없는 열애설이 지나치게 확산되자, 해당 비공개 계정을 캡처한 뒤 자신의 것이라고 확인한 뒤 "해킹 시도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김고은과 장희령은 절친한 연예계 동료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의붓딸 엉덩이 콕콕" 아동학대 논란...'오은영 리포트' 폐지요구 빗발
- 손흥민-김고은 열애설 해프닝..."비공개 계정 주인은 배우 장희령"
- '김연아 남편' 고우림 "인생의 동반자 만나 안정적 일상 찾은 느낌"
- '음주운전' 이루, 한달 전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실망스러운 행보
- '나는 솔로' 11기 영철, 출연료 100만원 전액 기부
- '97년 데뷔' 자우림X'97년생' 더보이즈 영훈·현재·제이콥, 'SBS가요대전' 특급 컬래버
- '캠코더, 수돗가'…뉴진스 뮤비에 등장한 미스터리 인물은 누구?
- "만화 캐릭터랑 똑같네"…'이효리' 재연한 ITZY 유나 직캠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