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결혼지옥' 7살 의붓딸 아동성추행 논란…제작진 사과 요구 빗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이 아동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방송 회차를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삭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는 재혼 가정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 회차가 방송된 후 네티즌들은 시청자 게시판 등을 통해 강한 비난을 했다.
결국 비난이 이어지자 제작진은 다시보기 서비스를 삭제했지만 그럼에도 시청자들은 제작진의 공식적인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는 재혼 가정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남편은 아이가 싫다고 표현하는데도 ‘가짜 주사 놀이’라며 엉덩이를 찌르고, 끌어안았다.
아내가 “하지 말라”고 말렸지만, 남편은 멈추지 않았다. 남편은 “딸과 몸으로 놀아주는 타입”이라고 해명했지만, 딸은 이를 괴롭힘으로 인식했다. 또한 새아빠인 남편을 ‘삼촌’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또한 아내가 남편을 아동학대로 신고한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아내는 “아이가 놀다가 실수로 안경을 밟은 적이 있는데 그때 남편이 욕을 하며 안경을 던졌다”며 “나중에 뭔가를 던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여기서 멈추게 해야된다고 생각했다”고 신고를 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 회차가 방송된 후 네티즌들은 시청자 게시판 등을 통해 강한 비난을 했다. 아동 성추행 장면을 방송했다는 것.
결국 비난이 이어지자 제작진은 다시보기 서비스를 삭제했지만 그럼에도 시청자들은 제작진의 공식적인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또한 프로그램을 폐지하라고 목소리를 높이는 시청자들도 등장하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1년 월급 모아야 수도권서 내집 마련..1년새 2.1년 늘어
- '재벌집 막내아들'은 삼성·현대家 이야기?…실제 대기업 일가의 삶은
- [단독]러시앤캐시, 내달 대부업 철수 시작...2024년 6월 완료
- 쓰레기봉투에 5살 아이를… 두 얼굴의 사회복지사, 법원 판단은
-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부인…SNS 비밀 계정은 장희령
- 이재명 “겨울이 온다”… 김종민 “지금 날씨 추운 게 문제?”
- '계곡살인' 이은해 딸 입양 무효 소송…오늘 첫 재판
- 동생 수장시킨 그 사람..오빠의 내연녀였다
- 하필 출근시간 전후로 대설…경기북부 15㎝ 이상[오늘날씨]
- "확진인데 대면평가라니"…대학가 시험 '코로나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