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OTT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로 돌아온다

손봉석 기자 2022. 12. 21.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아이돌그룹 샤이니 민호(배우활동명 최민호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더 패뷸러스’로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최민호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더 패뷸러스’(연출 김정현, 작가 김지희, 임진선, 제작길픽쳐스)에서 포토그래퍼 ‘지우민’ 역으로 분해 열연을펼친다.

최민호가 변신한 ‘지우민’은 외모, 패션 감각, 능력까지 열정 빼곤 모든 것을 갖춘 인물로,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고뇌하고 도전하는 과정을 통해 진한 공감과 위로를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최민호는 표지은(채수빈 분)과친구와 썸 사이를 넘나드는 묘한 분위기로 아찔한 텐션을 선사, 뜨거운 로맨스까지 선보이며 꿈과 사랑을 모두 잡기 위해 치열하게 사는 이 시대 청춘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낼 것으로 큰 관심을모은다.

넷플릭스



최민호는 “‘더 패뷸러스’는 모든 청춘들이 겪는 현실적인 고민을 ‘패션’이라는주제로 풀어냈다.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치이고 흔들려도 직진하는이들의 이야기는 보시는 분들이 자신이 겪었던 경험을 토대로 몰입할 수 있는 포인트가 많은 작품이라고생각한다. 열렬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해 눈길을끌었다.

최민호는 최근작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도시남녀의사랑법’ 등에 출연해 매번 빛나는 존재감을 발산, 본인이 맡은 캐릭터를 톡톡히 각인시켜온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최민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있다

최민호의 트렌디한 매력이 시선을 이끈 넷플릭스 시리즈 ‘더패뷸러스’는 오는 23일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