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에스페로 데뷔 응원 “준비할 때 마음 잊지 않고 살자” [M+★SNS]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2. 12. 20. 23: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이 에스페로와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호중 SNS

가수 김호중이 에스페로와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김호중은 20일 자신의 SNS에 “오늘 발표된 에스페로의 첫 작품 함께해서 좋았습니다”라고 남겼다.

이어 “에스페로 준비할 때 그 마음 잊지 않고 살자. 에스페로 파이팅”이라며 응원도 잊지 않았다.

이와 함께 사진을 올렸고 사진 속에는 김호중이 에스페로와 무대에 함께 서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김호중은 4인조 그룹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의 데뷔 콘서트 ‘Romance on Classic Debut Concert’ 공연에 섰다.

에스페로는 ‘Endless’ 무대를 위해 김호중과 함께 무대에 올랐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동시에 심금을 울렸다.

한편 에스페로는 조영수 작곡가가 총괄 프로듀싱을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김호중은 연말까지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