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숙後 복귀' 홍진영, '트롯맨'으로 첫 인사 "반가운 분"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홍진영이 첫 인사를 전했다.
20일 MBN 예능 '불타는 트롯맨'이 첫방송됐다.
이날 트롯맨의 인생역전을 기대한 가운데 원석 트롯맨을 알아볼 13인의 불타는 대표단을 소개, 이지혜부터 설운도, 조항조, 김용임, 신유, 박현빈, 이석훈, 김준수, 김호영 등이 자리했다.
한편, MBN 예능 '불타는 트롯맨'은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을 안길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불타는 트롯맨'에서 홍진영이 첫 인사를 전했다.
20일 MBN 예능 '불타는 트롯맨'이 첫방송됐다.
이날 트롯맨의 인생역전을 기대한 가운데 원석 트롯맨을 알아볼 13인의 불타는 대표단을 소개, 이지혜부터 설운도, 조항조, 김용임, 신유, 박현빈, 이석훈, 김준수, 김호영 등이 자리했다. 트롯 경력만 137년차.
이 때 MC도경완은 "너무 반가운 분"이라며 가수 홍진영을 소개했다. 앞서 홍진영은 논문 표절 논란으로 자숙기간을 가졌던 상황. 오랜만에 대중들 앞에 선 홍진영은 수줍게 웃으며 복귀 후 첫 인사를 전했다.
한편, MBN 예능 '불타는 트롯맨'은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을 안길 예정.다시 한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힐 트롯스타 탄생을 예고, 이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불타는 트롯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