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손흥민과 열애설에 소속사 "일면식도 없어…국민으로 응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축구선수 손흥민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고은, 손흥민의 열애 의혹이 제기됐다.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해 '차이나타운', '변산',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도깨비',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은 인기 배우다.
손흥민은 토트넘 홋스퍼 FC 소속으로, 지난달 21일 개막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주장으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김고은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손흥민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며 ”김고은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손흥민 선수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고은, 손흥민의 열애 의혹이 제기됐다.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비공개 계정을 통해 연애의 흔적은 담는 ‘럽스타그램’을 해왔다고 주장했지만, 소속사 측은 이를 전면 부인했다.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해 ‘차이나타운’, ‘변산’,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도깨비’,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은 인기 배우다. 오는 21일 영화 ‘영웅’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 홋스퍼 FC 소속으로, 지난달 21일 개막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주장으로 활약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이 마지막 아무도 모른다"…유가족 절규도 외면한 국회
- "손끝 마비로 반성문 못써"...'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징역 5년 구형
- 원희룡 "민노총 조끼 입고 돈 뜯어가는 행위, 더는 방치하지 않겠다"
- "밀정이 어떻게 초고속 승진을"…경찰국장 치안정감 인사에 내부 '부글'
- 백승호 브라질전 중거리포, 카타르 월드컵 '베스트골' 후보
- '표절 아니라더니'..CJ 법적대응 경고에 백기든 롯데
- '두 얼굴'의 목사…7년 동안 교회 여신도 5명 성폭행
- (영상)남수단 대통령, 생방송 중 '소변 실수'…촬영기자는 실종?
- 의정부서 30대 가장 집단폭행해 숨지게 한 고교생들 실형
- [단독] 특례보금자리론, LTV70%·DTI60%…중도상환수수료 면제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