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은, ‘매력 화수분 입증’···드라마, 예능, 광고계까지

손봉석 기자 2022. 12. 20. 1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B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은이 매력 화수분을 한없이 드러냈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사랑스러운자태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지은이 최근MVNO모바일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드라마에 이어광고계까지 예사롭지 않은 행보로 대세를 입증한 것이다.

공개된 영상 속 김지은은 사랑스러움가득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까지 극과 극 반전 스타일링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매 컷마다 맛 깔나는 표정연기를 펼쳐영상의 활기를 더하고 있다.

먼저 손가락을 입술에 대고‘쉿’포즈로 오묘한 궁금증을 일으킨 김지은은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카메라와 아이컨텍,의미심장한 미소로 쫄깃함을 선사했다.마지막컷 커다란 눈망울에 입을 모으며 감탄하는 등 김지은의 다채로운 표현력은15초 만에 보는 이들의눈을 사로잡은 것이다.

올해 김지은은 드라마‘어게인마이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쉼 없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희로애락으로 가득 채운 바.이에응답하듯 예능‘런닝맨’을 통해 넘치는 인간미를 선보이는것은 물론 광고계까지 진출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은은 차기작‘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촬영 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