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 중소기업혁신대회 등 각종 분야서 수상 잇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기업의 경영혁신 실천과 유연한 기업문화 조성 등으로 잇따라 수상을 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지난 14일 '2022 중소기업경영혁신대회'에서 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기업의 경영혁신 실천과 유연한 기업문화 조성 등으로 잇따라 수상을 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지난 14일 '2022 중소기업경영혁신대회'에서 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 주관으로 진행되며, 경영혁신 유공자를 포상하고 우수 혁신사례를 전파한다. 회사는 중소기업의 ERP(전사자원관리) 도입 장벽을 낮춰 고객사 생산성을 향상하고 독자적인 '영웨이(永-way)' 조직문화를 구축해 다각도로 경영혁신을 추진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22 가족친화 인증기업'에도 선정됐다. 여성가족부가 2008년부터 시행해온 가족친화인증은 근로자의 일과 가정생활 조화를 위해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유연근무를 위해 시차출근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출산 전후 유급휴가 △임산부 근로시간 단축 △육아휴직 △가족 돌봄 휴직제도 등을 통해 임직원의 출산과 양육을 장려하고 있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3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는 3년 연속 선정됐다. 청년친화강소기업은 임금, 일과 생활의 균형, 고용 안정성, 청년고용 분야에서 실적이 우수한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선택적 출근 시간 △다양한 휴가제도 △출산, 육아 장려 제도 △직원 전용식당 및카페 운영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갖췄으며 △외부교육 △대학원 학비 △온라인 강의 콘텐츠 △스터디 그룹 등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도 제공한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임직원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유연한 기업문화 조성과 ERP산업의 혁신을 위해 대내외적으로 꾸준히 노력한 성과를 인정받는 한 해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기업 구성원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시장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윤대통령 패러디 영상 논란…전주MBC 채용공고에 "어차피 날리면, 비행기 못탐"
- 박용만, 못 말리는 며느리 사랑…SNS에 남긴 7字 댓글 화제
- "거실벽 월패드로 사생활 엿봤다"…40만가구 해킹 촬영 해외판매 시도
- ‘청담동 술자리’ 제보자, 채널A 사건 ‘제보자 X’와 무슨 관계?…“술 한 잔 했다”
- 태진아 아들 이루, 한밤 음주운전 사고…`면허 정지` 수치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MS 빙` 제친 챗GPT 방문자… `구글 크롬`까지 흔드나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