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X에스페로, '엔드리스'로 천상 하모니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김호중과 역대급 컬래버 무대를 펼쳤다.
에스페로(남형근·허천수·켄지·임현진)는 20일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데뷔 콘서트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Romance on Classic Debut Concert) 공연 실황을 공개, 김호중이 참여한 타이틀곡 '엔드리스'(Endless)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페로(남형근·허천수·켄지·임현진)는 20일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데뷔 콘서트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Romance on Classic Debut Concert) 공연 실황을 공개, 김호중이 참여한 타이틀곡 ‘엔드리스’(Endless)를 최초로 공개했다.
에스페로는 ‘엔드리스’ 무대를 위해 김호중과 함께 무대에 올랐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동시에 심금을 울리는 곡 표현력으로 듣는 이들을 눈물짓게 했다.
데뷔 콘서트에서 타이틀곡 ‘엔드리스’를 비롯해 총 5곡을 최초 공개한 에스페로는 성악과 발라드를 접목한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조영수 작곡가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성공적으로 데뷔 콘서트를 마친 에스페로의 ‘엔드리스’와 수록곡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이 마지막 아무도 모른다"…유가족 절규도 외면한 국회
- "손끝 마비로 반성문 못써"...'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징역 5년 구형
- 원희룡 "민노총 조끼 입고 돈 뜯어가는 행위, 더는 방치하지 않겠다"
- "밀정이 어떻게 초고속 승진을"…경찰국장 치안정감 인사에 내부 '부글'
- 백승호 브라질전 중거리포, 카타르 월드컵 '베스트골' 후보
- '표절 아니라더니'..CJ 법적대응 경고에 백기든 롯데
- '두 얼굴'의 목사…7년 동안 교회 여신도 5명 성폭행
- (영상)남수단 대통령, 생방송 중 '소변 실수'…촬영기자는 실종?
- 의정부서 30대 가장 집단폭행해 숨지게 한 고교생들 실형
- [단독] 특례보금자리론, LTV70%·DTI60%…중도상환수수료 면제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