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히트상품 총결산] `내 가족을 위한` 작은 혁신들, 몸도 마음도 힐링됐어요

박은희 2022. 12. 20.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의류 관리기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LG스타일러, 혁신 기술이 집대성된 삼성의 네오 QLED 8K 등이 올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셔츠 등 소량의 의류를 간편하게 말리는 데 유용한 스타일러의 건조 기능에 LG전자의 트루스팀을 이용해 구김까지 줄여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의류 관리기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LG스타일러, 혁신 기술이 집대성된 삼성의 네오 QLED 8K 등이 올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 히트상품의 특징은 소비자의 특성과 선호를 파악해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한 것이다.

비스포크는 프리미엄 소비자를 겨냥한 '비스포크 인피니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알루미늄, 세라믹, 스테인리스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하고 보편적 주방 가구장의 깊이인 700㎜에 딱 맞게 들어가는 빌트인룩 디자인을 적용했다.

LG스타일러는 올해 '스팀건조' 코스를 추가해 출시했다. 셔츠 등 소량의 의류를 간편하게 말리는 데 유용한 스타일러의 건조 기능에 LG전자의 트루스팀을 이용해 구김까지 줄여준다. 2022년형 네오 QLED 8K는 네오 퀀텀 매트릭스 프로 기술로 초소형 퀀텀 미니 LED를 촘촘하게 배치해 빛을 정교하게 컨트롤하고, 14비트 프로세싱으로 명암비를 최대 1만6384단계로 표현해 극한의 디테일을 제공한다.

이밖에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을 적용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와 복합 피부 탄력 관리기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 케어'도 히트상품으로 꼽혔다.

다양한 컬러와 재활용 플라스틱을 적용한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으로 사랑받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