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1250X매장,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최초의 챔피언 1250X 매장이 12월 17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7층 아쿠아몰 내에 오픈하였다.
롯데 광복점의 챔피언 1250X는 총 500여 평의 규모로서 부산은 물론 영남권에서도 최대 수준의 규모다.
플레이타임그룹이 제공하는 어린이 실내 놀이터 '챔피언'은 보유 놀이 기구와 시설 등에 따라서 여러 브랜드로 구분되며,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입점하는 '챔피언 1250X'는 그 중에서도 최상위 버전의 브랜드 및 지점으로 손꼽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부산 최초의 챔피언 1250X 매장이 12월 17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7층 아쿠아몰 내에 오픈하였다.
롯데 광복점의 챔피언 1250X는 총 500여 평의 규모로서 부산은 물론 영남권에서도 최대 수준의 규모다. 플레이타임그룹이 제공하는 어린이 실내 놀이터 '챔피언'은 보유 놀이 기구와 시설 등에 따라서 여러 브랜드로 구분되며,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입점하는 '챔피언 1250X'는 그 중에서도 최상위 버전의 브랜드 및 지점으로 손꼽힌다.
특히 지금껏 선보이지 않았던 고공 콘텐츠들이 자리를 잡아 이목을 끈다. 아쿠아몰의 구조물을 이용한 스카이메이즈, 드롭와이어, 타워클라이밍 등의 고공 콘텐츠는 최대 9m 까지의 높이를 자랑하고 있어 어린이 실내놀이터로는 최대의 만족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챔피언 1250X는 오픈 전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었다는 후문이다. 바깥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던 시점, 아이들이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거의 매주 아이들을 데리고 챔피언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한 주부는 "겨울이 되면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노는 것이 걱정되기 마련"이라면서 "안전하고 따뜻하게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이 있어 만족스럽다"라고 말하고 있다.
덧붙여 "가끔 아이들이 지나치게 온라인 세상에 빠져드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될 때가 있었는데, 자녀들과 함께 챔피언을 다니게 되면서 그러한 걱정이 줄었다"라고 말한다. 신체적인 활동을 하면서 체력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건강해지는 것이 느껴진다는 것이 이용자들의 공통된 평가다.
한편 플레이타임그룹은 어린이 실내 놀이터 분야국내 점유율 1위의 전문 기업이다. 호텔,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 있으며 '챔피언더블랙벨트', '챔피언1250',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와 같은 20여 개의 키즈 브랜드를 포함해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을 보유, 운영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정, 오는 2025년부터 '초등 늘봄학교' 도입…어떤 제도?
- 스토케,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 오세훈표 서울형 '모아어린이집' 만족도 ↑
- 순성, 2023년형 뉴컬러 카시트 체험단 모집
- 정부 지원만으론 부족해…용인시가 어린이집에 내린 결단은?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