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버논, 'Black Eye' 2차 콘셉트컷 공개…'강렬→시크, 팔색조 반항의 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버논이 강렬함에 이은 시크감각의 콘셉트컷과 함께, 데뷔 첫 솔로 믹스테이프 속 반항아 매력을 한층 더 강조했다.
20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버논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 관련 2차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버논은 직전 레드타입의 콘셉트컷 속 강렬함과는 달리, 블루톤의 색감과 함께 시크한 멋을 드러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버논이 강렬함에 이은 시크감각의 콘셉트컷과 함께, 데뷔 첫 솔로 믹스테이프 속 반항아 매력을 한층 더 강조했다.
20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버논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 관련 2차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버논은 직전 레드타입의 콘셉트컷 속 강렬함과는 달리, 블루톤의 색감과 함께 시크한 멋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올블랙 스타일링과 함께 바이크 위에 선 모습은 하이틴 무비 속 시크 감각의 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이는 경쾌한 밴드사운드와 함께 솔직한 표현들로 '아티스트 버논'으로서의 이야기를 전할 ‘Black Eye’의 기운을 간접적으로 엿보게 하는 근거가 된다.
한편 버논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틱톡커 케지민, 싱글 '팅통 팅통' 발표…한·영·인니어 통한 경쾌표현
- 소유, 스타제국 '다시, 별' 첫 주자 출격…나뮤 '돌스' 리메이크 21일 발표
- '이광기 미술관' 갤러리 끼, 개관전 'Re-member, 내가 본 김태호' 21일 개최
- 브랜뉴뮤직, 패밀리콘 '브랜뉴이어 2022' 성료…추위 끌어안은 '3년만의 브랜뉴감성'
- '네이버·카카오 투자'스타트업, CES 출격
- [2023 소부장 전망]<하>배터리 나홀로 질주
- SW 협회·단체 “상용SW에도 차등점수제 적용” 한목소리
- [2022 하반기 인기상품]디지털 시대 이끌 혁신상품 빛났다
- [2022 하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삼성전자/청소기/비스포크 제트
- 40년 전 영화 'E.T.' 외계인 모형, 경매서 33억원에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