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터, 에브리타운-롯데월드 컬래버레이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20일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이사 최홍훈)와 2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두 번의 업데이트를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다양한 시설과 캐릭터들을 게임에 담았다"며 "최적의 운영, 조작 시스템 등을 준비한만큼 에브리타운에서 즐기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겨울나기를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20일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이사 최홍훈)와 2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놀이기구와 시설물을 구현한 1차에 이어 2차 업데이트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단장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도록 시즌 맞춤형 콘텐츠로 꾸려졌다.
1차 업데이트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인 로티를 비롯해 아이스가든, 놀이기구 등을 게임 내에서 구현했다. 2차 업데이트에서는 로리의 등장을 시작으로 로리 컵케이크 전문점, 크리스마스 테마파크 3종 등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풍경과 장식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도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2023년 에브리타운 캘린더를 증정하는 타운 빙고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간 이용권을 지급하는 테마 타운 꾸미기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두 번의 업데이트를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다양한 시설과 캐릭터들을 게임에 담았다"며 "최적의 운영, 조작 시스템 등을 준비한만큼 에브리타운에서 즐기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겨울나기를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메이드커넥트가 개발한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은 2013년 출시돼 국내 누적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꾸미기와 경영 등 시뮬레이션 요소에 친구들과의 다양한 소셜 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커넥트, 신작 모바일 RPG 스피릿세이버 출시
- 위메이드커넥트, 신작 '스피릿세이버' 사전 예약
- 위메이드커넥트 어비스리움, 일본 인기 반등...업데이트 효과
- 위메이드플레이, 지스타 2022에서 위메이드커넥트와 B2B 공동관 운영
- 지스타2024,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주총 표대결 앞둔 최윤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