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 “와인 좋아해서 소믈리에 자격증까지 취득”(뷰티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해가 남다른 와인사랑을 전했다.
와인바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다해는 "와인과 음식의 궁합이 잘 맞는지 이야기 할 때 마리아주라 한다. 소믈리에 자격증을 따고 한 번도 사용하지 못하겠는데 이번에 사용해보겠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고.
이날 코스에 따라 총 4가지 와인을 순차적으로 맛볼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된 가운데 '소믈리에 이다해'의 활약이 돋보였다는 후문.
이다해가 전하는 와인 이야기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뷰티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다해가 남다른 와인사랑을 전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FiL ‘뷰티풀’에선 MC들의 연말파티가 펼쳐진다.
와인바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다해는 “와인과 음식의 궁합이 잘 맞는지 이야기 할 때 마리아주라 한다. 소믈리에 자격증을 따고 한 번도 사용하지 못하겠는데 이번에 사용해보겠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고.
이어 “와인을 정말 좋아하고 즐겨 마시다 보니 더 알고 싶어지더라. 그렇게 공부를 하다 소믈리에 자격증을 따게 됐다. 확실히 알고 마시니 더 맛있다”며 와인사랑도 전한다.
이날 코스에 따라 총 4가지 와인을 순차적으로 맛볼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된 가운데 ‘소믈리에 이다해’의 활약이 돋보였다는 후문. 이다해가 전하는 와인 이야기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뷰티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뷰티풀’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