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도 쉽고 재미있게"…토스,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연말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토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기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부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직접 꾸민 '나만의 눈사람' 이미지를 개인 SNS에 공유해 선한 영향력을 나누며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연말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는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나만의 눈사람‘을 꾸미고 토스페이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를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이 연말을 맞아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는 오는 30일 23시까지 진행된다. 토스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토스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나만의 눈사람’을 만든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토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토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기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부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직접 꾸민 ‘나만의 눈사람‘ 이미지를 개인 SNS에 공유해 선한 영향력을 나누며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표절 아니라더니'..CJ 법적대응 경고에 백기든 롯데
- '두 얼굴'의 목사…7년 동안 교회 여신도 5명 성폭행
- (영상)남수단 대통령, 생방송 중 '소변 실수'…촬영기자는 실종?
- 與 "크리스마스·석가탄신일도 대체공휴일 지정토록" 건의(종합)
- 의정부서 30대 가장 집단폭행해 숨지게 한 고교생들 실형
- 이루 "음주운전, 변명 여지 없다…연예 활동 중단"
- "손끝 마비로 반성문 못써"...'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징역 5년 구형
- '이태원 닥터카 탑승' 신현영, 결국 고발돼
- 한국 제트스키 선수, 태국 대회 중 사망…"커브 돌다가 사고"
- 카카오뱅크, 내일부터 고신용자 신용대출 중단···토뱅·케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