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3 프로농구 올스타전 3점슛&덩크슛 콘테스트 참가자 발표. 이관희-하윤기 2연패 가능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관희(창원 LG)와 하윤기(수원 KT)가 프로농구 올스타전 3점슛과 덩크슛 2관왕에 도전한다.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이 15일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의 색다른 이벤트인 '3점슛 콘테스트'와 '덩크슛 콘테스트' 참가자 명단을 확정해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이관희(창원 LG)와 하윤기(수원 KT)가 프로농구 올스타전 3점슛과 덩크슛 2관왕에 도전한다. 물론, 다른 경쟁자들의 치열한 도전을 이겨내야 가능한 일이긴 하다.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이 15일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의 색다른 이벤트인 '3점슛 콘테스트'와 '덩크슛 콘테스트' 참가자 명단을 확정해 발표했다. 2022~2023시즌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1월 15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린다.
이번 올스타전에 열리는 3점슛 콘테스트에는 총 15명이 참가한다. 각 팀별 추천 및 기술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했다. 지난 시즌 3점슛 콘테스트 우승을 차지한 이관희가 다시 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이번 시즌 3점슛 성공 1, 2위를 달리고 있는 전성현(고양 캐롯)과 오마리 스펠맨(안양 KGC), 그리고 지난 시즌 콘테스트 준우승자 허 웅(전주 KCC) 등이 강력한 경쟁자로 손꼽히낟.
이어 KBL 최고의 덩커를 선발하는 '덩크슛 콘테스트'도 개최된다. 특히 이번에는 20년 만에 국내·외 선수를 가리지 않고 통합 우승자를 가린다. KBL은 팬 투표와 구단 추천, 기술위원회 심의를 통해 총 9명의 출전 선수를 선정했다. 지난 시즌 올스타전 덩크슛 콘테스트 국내선수 부문 우승자 하윤기(KT)를 필두로 이매뉴얼 테리(삼성), 임현택(SK), 이광진(LG), 박진철(캐롯), 론데 홀리스 제퍼슨(KCC), 렌즈 아반도(인삼공사), 유슈 은도예(한국가스공사), 최진수(현대모비스) 등이 출전한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임지연에 뺨 맞고 머리 하얘저..손바닥 자국 남아”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이일화X박보검, 스캔들 전말
- '현아와 결별' 던 “같이 밥먹을 친구도 없어..행사가서 20명 번호 땄다”
- 이승기, 후크에 54억 입금 받은 후 소름 돋는 반응?..“오히려 담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