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 ‘MBC 가요대제전’서 스페셜 스테이지 펼친다
아이돌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연말 무대를 장식한다.
김요한은 오는 3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MBC 가요대제전’은 ‘With Love’를 주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모여 음악으로 화합하는 특별한 축제로 펼쳐진다.
앞서 ‘MBC 가요대제전’이 세대 불문, 장르 불문의 초특급 라인업을 구축하며 K-POP 팬덤뿐 아니라 온 국민 대통합을 예고한 가운데, 김요한이 라인업에 합류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요한은 눈을 뗄 수 없는 공연으로 연말 무대를 장식한다. 김요한은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 SF9 유태양과 함께 ‘끝사랑즈’로 뭉쳐 특별한 유닛 무대를 꾸미며 ‘MBC 가요대제전’을 더욱 풍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위아이 멤버로서 매 앨범마다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 것은 물론 드라마, 방송 활동까지 올라운더로서 폭넓게 활약해온 김요한이 ‘MBC 가요대제전’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요한이 속한 그룹 위아이는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첫 번째 팬 콘서트 ‘WEi FAN CONCERT - MERRY RUi DAY (위아이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를 개최했다. 또 최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Gift For You (기프트 포 유)’를 발매했다.
김요한이 등판하는 ‘MBC 가요대제전’은 ‘MBC 10대가수 가요제’의 후신 프로그램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