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유림과 결혼 후 바뀐 삶 "몰랐던 재미 느끼고 있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결혼 후 달라진 삶의 재미를 고백했다.
2023년 1월호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 김연아의 화보 컷과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김연아는 우아한 기품이 흘러 넘치는 여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결혼으로 바뀐 삶의 새로운 패턴에 적응하면서 몰랐던 재미를 느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전(前)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결혼 후 달라진 삶의 재미를 고백했다.
2023년 1월호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 김연아의 화보 컷과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김연아는 우아한 기품이 흘러 넘치는 여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로맨틱한 꽃이 만개한 세트 사이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뽐낸 김연아는 눈부신 광채 피부와 매혹적인 뷰티 룩을 선보인 것.
이어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결혼으로 바뀐 삶의 새로운 패턴에 적응하면서 몰랐던 재미를 느껴가고 있다고 밝혔다. 연이은 일상에 관한 질문에도 그만의 솔직하고 털털한 답변으로 부드럽지만 단단한 마음가짐을 내비쳤다.
아울러 김연아는 "스포츠 선수로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고 용기 내는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갖게 된 것 같아요"라며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죠. 여성 스포츠 선수로서도 그렇고요"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