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 MBC '가요대제전'서 스페셜 스테이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연말 무대를 장식한다.
김요한은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 SF9 유태양과 함께 '끝사랑즈'로 뭉쳐 특별한 유닛 무대를 꾸미며 'MBC 가요대제전'을 더욱 풍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위아이의 멤버로서 매 앨범마다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 것은 물론 드라마, 방송 활동까지 올라운더로서 폭넓게 활약해온 김요한이 'MBC 가요대제전'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요한은 오는 3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이번 ‘MBC 가요대제전’은 ‘With Love’를 주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모여 음악으로 화합하는 특별한 축제로 펼쳐진다. 앞서 ‘MBC 가요대제전’이 세대 불문, 장르 불문의 초특급 라인업을 구축하며 K팝 팬덤뿐 아니라 온 국민 대통합을 예고한 가운데, 김요한이 라인업에 합류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김요한은 눈을 뗄 수 없는 공연으로 연말 무대를 장식한다. 김요한은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 SF9 유태양과 함께 ‘끝사랑즈’로 뭉쳐 특별한 유닛 무대를 꾸미며 ‘MBC 가요대제전’을 더욱 풍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위아이의 멤버로서 매 앨범마다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 것은 물론 드라마, 방송 활동까지 올라운더로서 폭넓게 활약해온 김요한이 ‘MBC 가요대제전’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표절 아니라더니'..CJ 법적대응 경고에 백기든 롯데
- '두 얼굴'의 목사…7년 동안 교회 여신도 5명 성폭행
- (영상)남수단 대통령, 생방송 중 '소변 실수'…촬영기자는 실종?
- 與 "크리스마스·석가탄신일도 대체공휴일 지정토록" 건의(종합)
- 의정부서 30대 가장 집단폭행해 숨지게 한 고교생들 실형
- 이루 "음주운전, 변명 여지 없다…연예 활동 중단"
- "손끝 마비로 반성문 못써"...'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징역 5년 구형
- '이태원 닥터카 탑승' 신현영, 결국 고발돼
- 한국 제트스키 선수, 태국 대회 중 사망…"커브 돌다가 사고"
- 카카오뱅크, 내일부터 고신용자 신용대출 중단···토뱅·케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