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와 결별' 던 "친구 없어 20명 번호 땄다"→싸이와 결별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아와 결별해 화제를 모은 가수 던이 자신에 대한 편견에 대해 토로했다.
20일 유튜브 예능 '대쪽상담소'에 출연한 던은 이날 피네이션과 결별한 이유에 대해 "싸이 형과 같은 회사에 있는 게 너무 좋았고, 형도 너무 많이 도와줬다. 그런데 내가 뭔가 또 다른, 새로운 것을 찾아야만 살아있는 것을 느낀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현아와 결별해 화제를 모은 가수 던이 자신에 대한 편견에 대해 토로했다.
20일 유튜브 예능 '대쪽상담소'에 출연한 던은 이날 피네이션과 결별한 이유에 대해 "싸이 형과 같은 회사에 있는 게 너무 좋았고, 형도 너무 많이 도와줬다. 그런데 내가 뭔가 또 다른, 새로운 것을 찾아야만 살아있는 것을 느낀다"라고 털어놨다.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도 받았다"는 던은 "감사하다"면서도 "너무 고민된다. 무조건 무작정 큰 회사에 간다고 좋은 건 아닐 수도 있지 않나"라고 되묻기도 했다.
던은 이날 "이미지 때문에 친구 만들기가 어렵다. 다가오는 사람도 없다. '쟤 되게 험하게 놀고 성격 안 좋지 않냐'고 하더라. 최근 마음 먹고 행사 같은 데 가서 20명의 번호를 땄다. 인사를 하고 번호를 물어봤다"며 친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학교 다닐때도) 인기 없었다. 소극적이었고 친구도 딱 1명 있었다. 그래서 그 친구랑만 등교, 하교, 밥도 그 친구랑만 먹고. 그 친구랑 싸우면 혼자 먹었다"고 말했다.
또 던은 "나는 병약하지는 않다. 왜 그러는 나는 진짜 이해가 안된다. 그래 보이는데 어쨌든 아니니까. 나는 그냥 별로 딱히 막 그렇게 식욕이 없는 것 같다"며 당근과 브로콜리 식단에 대해서는 "되게 맛있다. 많이 허기지거나 이럴때 보통 이런 퓨어한 음식이 생각난다. 물론 이것만 먹지는 않는다. 당근의 향이 좋아서 먹다보면 달다"고 말했다.
"보통 배고픈 건 잘 못느끼고 너무 안 먹어서 속이 쓰리거나 아니면 가끔씩 식은땀 날 때가 있다. 손이 떨리고 이러니까 그러면 먹는다"라고 말한 던은 "뭐가 배고픈거지 이런걸 모른다. 먹고 싶은게 없으니까 이왕 먹을 거면 내가 안 먹어본거나 진짜 맛있는걸 먹자는 주의다. 배달시킬때도 내가 안 먹어본 것, 처음 본 것을 시킨다"며 "나는 붕어빵을 좋아한다. 많이 먹으면 10개도 먹는다. 그러니까 나는 소식좌가 아니라고 계속 얘기하는데 사람들이 안 믿는다"고 웃음을 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임지연에 뺨 맞고 머리 하얘저..손바닥 자국 남아”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이일화X박보검, 스캔들 전말
- '현아와 결별' 던 “같이 밥먹을 친구도 없어..행사가서 20명 번호 땄다”
- 이승기, 후크에 54억 입금 받은 후 소름 돋는 반응?..“오히려 담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