父가 감탄한 ‘손맛’의 비밀?...김숙, 밀키트+완제품 57만원치 플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숙이 연말 파티를 준비한 가운데 밀키트로 57만원을 지출했다.
19일 김숙은 유튜브 채널에 '먹잘알 김숙의 가성비+비주얼 다 잡은 연말 파티 추천 음식 TOP3!'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김숙은 카트에 음식을 가득 담고 "원래 이렇게 많이 안 산다. 연말 파티 때문에 이렇게 샀다. 평소에는 적당하게 사는 편"이라며 총 57만 원을 지출한 내역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숙이 연말 파티를 준비한 가운데 밀키트로 57만원을 지출했다.
19일 김숙은 유튜브 채널에 ‘먹잘알 김숙의 가성비+비주얼 다 잡은 연말 파티 추천 음식 TOP3!’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숙은 “유튜브에서 나 장 본 적 있었나? 오늘은 깔끔하게 연말 파티를 준비하려고 한다”며 “냉동식품 중 맛있는 게 진짜 많다. 대왕 오징어 튀김, 꼬치구이는 무조건 사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파티용 음식을 둘러본 김숙은 “유부초밥도 하나 사자. 훈제삼겹살도 좋다. 진짜 맛있다”며 ”요리를 못한다면 까불지 말고 완제품을 사는 게 좋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숙은 “우리 아버지가 그냥 놀러오셨는데, 어르신이라 세 끼를 드셔야 한다. 그래서 추천받은 밀키트를 샀다”며 “맛집보다 더 맛있다. 아버지도 모르신다. 아버지가 서울 오더니 손맛 좋다고 난리가 났었다. 순두부찌개, 버섯 어묵 전골 등 하나 사서 먹기 좋다”라고 설명해 놀라움을 더했다.
그러면서 김숙은 카트에 음식을 가득 담고 “원래 이렇게 많이 안 산다. 연말 파티 때문에 이렇게 샀다. 평소에는 적당하게 사는 편”이라며 총 57만 원을 지출한 내역을 공개했다.
이후 김숙은 VIVO 사무실에서 직원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했다. 김숙은 “그릇에 옮기는 것도 요리”라며 멋스러운 플레이팅을 선보여 감탄을 유발하기도 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