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뇨불편 개선과 대사 증진

2022. 12. 20. 16: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웰케어 전립소 블랙

CJ웰케어의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은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에 비오틴까지 풍성하게 넣은 제품이다. 비오틴은 인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는 영양소이기 때문에 외부 섭취로만 보충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한 1일 섭취기준은 30㎍이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에 함유된 비오틴은 300㎍(1일 섭취기준)으로 식약처 1일 섭취기준의 1000%에 달한다. 여기에 부원료로 맥주효모도 넣었다.

CJ웰케어는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을 건강기능식품 핵심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품질에 각별히 신경 썼다. 미국 플로리다에서 100% 재배한 프리미엄 쏘팔메토만 엄선해 사용한 것이 대표적이다. 원료 추출방식도 헥산 등의 유기용매가 아닌 이산화탄소를 활용해 저온에서 추출하는 형태를 취했다.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잔류물질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에는 탄수화물뿐 아니라 원활한 신진대사를 위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2,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엽산 대사에 영향을 주는 비타민B12 등 비타민B군 4종이 들어 있다.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되는 아연도 함유돼 있다. 1일 2캡슐로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비타민B군 4종, 아연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셈이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4개월분 구매 시 2개월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