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2년의 '말세 청춘' 장연주, '미스터트롯2' 정대왕의 그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공개된 '러브인블루' 2회에서 장연주는 이산화탄소 문제 해결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띤 기후변화연구소 연구원 자원화(김윤서 분)의 철없지만 사랑스러운 여동생으로 등장했다.
장연주는 여름에는 섭씨 52도, 겨울에는 영하 30도를 기록하는 이상고온 현상 속에 지쳐가는 모습으로 등장, 언니 자원화에게 "딱 10분만 에어컨 켜자...지금 밖이 52도야. 나 죽어!"라며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러블리한 신예 장연주가 미스터트롯2' 정대왕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공개된 '러브인블루' 2회에서 장연주는 이산화탄소 문제 해결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띤 기후변화연구소 연구원 자원화(김윤서 분)의 철없지만 사랑스러운 여동생으로 등장했다. 장연주는 여름에는 섭씨 52도, 겨울에는 영하 30도를 기록하는 이상고온 현상 속에 지쳐가는 모습으로 등장, 언니 자원화에게 "딱 10분만 에어컨 켜자...지금 밖이 52도야. 나 죽어!"라며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 장연주는 "세상이 이렇게 된 건 언니 같은 사람들이 제대로 연구를 안 해서 그런 것도 있어. 공기 중 이산화탄소를 이렇게 쭉쭉 빨아들이면 되잖아"라며 진공청소기를 들고 시범을 보이는 귀여운 투정으로 언니를 미소짓게 만들었다. 하지만 결국 충전된 전기가 떨어져 에어컨을 못 켜게 되자 "왜 하필 이 때 태어나서...내 팔자야"라며 한탄을 이어갔다.
티앤아이컬쳐스 소속 배우로 윤기원 오승윤 서혜린 등과 한솥밥을 먹는 장연주는 최근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 트로트 가수로 출사표를 던진 그룹 보이스퍼 멤버 정대왕의 뮤직비디오 '나 그대를 만나'에 출연해 유리구슬처럼 청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티 없는 매력과 함께 엉뚱하고 실감나는 연기력을 겸비한 신예 장연주의 활약에 시선이 집중된다.
'미스터트롯2' 정대왕의 그녀에서 감초 배우로 돌아온 장연주가 출연하는 신개념 그린(Green) 드라마 '러브 인 블루'는 매주 금요일 0시 '로우카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러브 인 블루'는 한국 최초, 2032년 근미래에 닥친 '기후대재앙'을 소재로 다룬 신개념 그린(Green) 드라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임지연에 뺨 맞고 머리 하얘저..손바닥 자국 남아”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이일화X박보검, 스캔들 전말
- '현아와 결별' 던 “같이 밥먹을 친구도 없어..행사가서 20명 번호 땄다”
- 이승기, 후크에 54억 입금 받은 후 소름 돋는 반응?..“오히려 담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