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SNS 감성글에 상추 댓글 화제 “글 안 내리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조세호가 SNS에 감성글을 올리자 그룹 마이티마우스 상추의 댓글이 시선을 끌었다.
조세호는 지난 17일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 인사"라는 짧은 글을 올린 후 장문의 글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헤어진 연인을 떠오르게 하는 조세호의 글에 누리꾼들은 "결국 헤어지셨네요", "저는 좋아요. 글 너무 잘 읽었어요", "눈 오는 날이면 저두 생각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지난 17일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 인사”라는 짧은 글을 올린 후 장문의 글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눈이 내려요..예전 우리 함께 맞던 그 눈이 내려요..조심스럽게 그대의 안부가 궁금합니다..잘 지내고 있는지.. 아프지는 않은지..내리는 눈을 보면 가끔 내 생각이 나는지..이번 겨울 그 어느 곳에 있든지 따뜻하게 행복하게 잘 지내줘요..아..나는 조금은 힘들지만 잘 지내고 있어요..”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글은 안 내리지?”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헤어진 연인을 떠오르게 하는 조세호의 글에 누리꾼들은 “결국 헤어지셨네요”, “저는 좋아요. 글 너무 잘 읽었어요”, “눈 오는 날이면 저두 생각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세호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KBS2 ‘홍김동전’에 출연 중이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