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측 "음주운전 이루 하차 결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여자' 측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이루의 하차를 알렸다.
20일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측은 "출연 예정이었던 이루가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작진은 시청자 분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루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던 '비밀의 여자'에서 단순하고 즉흥적인 성격을 가진, YJ그룹의 후계자 남유진 역을 맡아 안방에 컴백 예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비밀의 여자’ 측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이루의 하차를 알렸다.
20일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측은 “출연 예정이었던 이루가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작진은 시청자 분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루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던 ‘비밀의 여자’에서 단순하고 즉흥적인 성격을 가진, YJ그룹의 후계자 남유진 역을 맡아 안방에 컴백 예정이었다.
한편, 이날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루는 전날 오후 11시 25분께 서울 강변북로 구리방향 한남대교~동호대교 부근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낸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이루가 운전한 차량은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도됐고, 이루와 동승한 남성 A씨는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
경찰이 사고 직후 측정한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0.03~0.08%)로 알려졌다. 이루는 귀가 조치 됐으며, 경찰은 사고 경위를 조사해 동승자 A씨도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입건할지 결정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