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최시원에게 스며든다…‘이선빈 지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2' 최시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시청자들을 강북구에 스며들게 만들고 있다.
최시원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에서 남들의 따가운 시선은 전혀 신경 쓰지 않은 채 마이웨이의 삶을 사는 예능PD '강북구' 역을 맡아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해 호평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술꾼도시여자들2’ 최시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시청자들을 강북구에 스며들게 만들고 있다.
최시원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에서 남들의 따가운 시선은 전혀 신경 쓰지 않은 채 마이웨이의 삶을 사는 예능PD ‘강북구’ 역을 맡아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해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 3, 4회에서 강북구는 안소희(이선빈 분)가 친구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와 함께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되자 일일이 업고 집에 데려다주는가 하면, 자연생활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한 술꾼들을 지켜주는 등 든든한 청일점 역할을 해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북구는 프로그램의 출연자 섭외 차 만나게 된 푸르매(조정치 분)가 전 여자친구에 대한 독설을 내뱉자 신경을 쓰던 중 그 주인공이 안소희라는 것을 알고는 폭풍같이 화를 내는 사이다 면모로 보는 이들에게 통쾌함과 동시에 설렘을 안겼다.
이 과정에서 최시원은 덥수룩한 수염과 장발을 걷어낸 훈훈한 비주얼로 극을 환하게 밝혔음은 물론 전방위로 안소희를 지키기 위해 나선 강북구를 유쾌한 연기력과 멜로 눈빛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로코 장인’의 수식어를 다시금 입증했다.
한편, 최시원의 돋보이는 활약으로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그 두 번째 이야기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7억 '은마'를 대부업서 24억 빌려 구입… 9달만에 경매로 나왔는데 가격이?
- 집값 빠졌다는데 내년 집 사도 될까요?…캘린더로 보는 2023년 부동산 시장 [부동산360]
- "구금중 손끝 마비 반성문 못써"…'마약투약' 돈스파이크 징역 5년 구형
- 가수 이루, 한밤중 음주운전 사고…“면허정지 수준”
- “이 여성 지겹게 나온다 싶더니” 예상 못한 ‘이곳’에 놀라운 일이
- “축구 끝내고 거길 왜 누워?” 생뚱맞다 했더니 결국 이 사달
- 머스크, 트위터 CEO 자리 내놓는다...오너 리스크 해소되나
- [영상]"생방송 중 대통령이 소변 지렸다"…남수단 기자 실종 미스터리
- “마누라 선물도 못하는 머저리” 막내아들이 때린 비참한 한국 현실
- “안돼, 그러지 마” 아르헨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