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정찬성 외모 지적에 발끈 “너 당장 따라 나와”(순정파이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인의 레전드 파이터들이 격투기에 대한 순정 하나로 뭉쳤다.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순정파이터'에서는 '레전드 파이터 4인'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가 전국각지에 숨어있는 전사의 심장을 가진 파이터들을 발굴한다.
본격적으로 숨은 파이터를 찾아 나서기 전에 모인 레전드 파이터 4인은 첫 만남부터 팽팽한 긴장감을 과시하여 촬영장을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4인의 레전드 파이터들이 격투기에 대한 순정 하나로 뭉쳤다.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순정파이터'에서는 ‘레전드 파이터 4인’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가 전국각지에 숨어있는 전사의 심장을 가진 파이터들을 발굴한다.
본격적으로 숨은 파이터를 찾아 나서기 전에 모인 레전드 파이터 4인은 첫 만남부터 팽팽한 긴장감을 과시하여 촬영장을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정찬성&최두호로 팀을 이룬 ‘슈퍼좀비’팀은 “우리는 현역 파이터다”라며 현역 파이터로서의 자부심을 내세웠다. 이에 추성훈&김동현으로 팀을 이룬 ‘섹시매미’팀은 “우리는 현역은 아니지만 현역인 당신들보다 몸은 더 좋다”며 근육을 과시하여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어 파이터 4인의 자존심 대결은 당일의 근육 상태에서부터 나이, 외모 대결까지 한 치 물러섬이 없었다. 특히 파이터 4인의 외모 순위를 매길 때는 그 어느 때보다 진심으로 몰입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찬성의 외모 지적에 발끈한 추성훈은 “너 당장 따라 나와!”라며 파이터다운 화끈함을 보여주어 현장을 폭소 만발로 만들었다. MC 이용진은 “파이터들도 이렇게 유치하게 싸우시는지 몰랐다”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2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사진=SBS ‘순정파이터’)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학대 논란→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이게 수신료의 가치인가요[2022 KBS 결산①]
- “남편 친구에 성희롱 당했는데 남편은 방관” vs “칼부림이라도 나야하냐”(당결안)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이혜원 “좋다 좋아” 대박난 자식 농사…뉴욕대 딸x카네기 아들과 활짝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전다빈, 순양家 ‘재벌집’ 싸움에 푹 빠졌네 “출구 없다” 인증까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스위치’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대사, 본인 허락 맡았다”(스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