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이돌 밴드’, 프로듀서들도 반한 비주얼 폭발 참가자는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아이돌 밴드'에 빛나는 비주얼의 참가자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더 아이돌 밴드'에서는 1차 관문인 '프로듀서 캐스팅전'이 마무리되는 만큼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총출동, 프로듀서 팀들의 캐스팅 전쟁을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이처럼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완벽한 수많은 참가자들이 등장하자 프로듀서 팀들은 더욱 치열한 캐스팅 전쟁은 물론, 밴드 조합에 있어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아이돌 밴드’에 빛나는 비주얼의 참가자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20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 이하 ‘더 아이돌 밴드’)에서 눈부신 비주얼의 참가자들이 등장해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다.
이날 ‘더 아이돌 밴드’에서는 1차 관문인 ‘프로듀서 캐스팅전’이 마무리되는 만큼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총출동, 프로듀서 팀들의 캐스팅 전쟁을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하고 프로듀서 팀들과 참가자들에게 “잘 생겼다”라는 감탄을 이끈 기타리스트 김현율과 토리이 텟페이가 무대에 올라 화려한 기타 배틀을 펼친다.
김현율은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를 모두 가지고 등장해 기존 참가자들과는 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이에 프로듀서들과 참가자들은 “잘 생겼는데 다 잘하면 반칙이다”라고 입을 모았다.
여기에 유니크한 음색을 소유한 온유 닮은꼴 보컬 참가자까지 출격, 완벽한 외모에 독보적인 보컬까지 더한 팔색 미남 매력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으며 안방극장 장악에 나선다.
이처럼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완벽한 수많은 참가자들이 등장하자 프로듀서 팀들은 더욱 치열한 캐스팅 전쟁은 물론, 밴드 조합에 있어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더 아이돌 밴드’는 전 세계 대중음악을 이끌 실력과 비주얼, 색다른 악기 퍼포먼스를 갖춘 아이돌 보이 밴드를 찾는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SBS M과 SBS FiL에서 매주 화요일 밤 9시 동시 방송되며 마지막 ‘프로듀서 캐스팅 전’은 20일 방송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1부터 1002까지…숫자로 보는 리오넬 메시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