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모니카 한국교육원, 2023학년도 진학 진로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은 2023학년도 미국 산타모니카대학 캘리포니아주립대 진학 진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023년 1월 2일 오후 1시부터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입학 및 세미나 상담은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은 2023학년도 미국 산타모니카대학 캘리포니아주립대 진학 진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미국 LA인근에 있는 산타모니카컬리지는 UCLA 편입률 1위 대학으로 약 140여 개의 전공이 있으며, 세미나 3부 및 4부에서는 미용, 아트&디자인, 패션전공, 실용음악, 클래식음악 전공을 다양한 예체능 전공을 소개할 예정이다.
산타모니카컬리지 한국교육원은 현재 2023학년도 입학 수시 및 정시 모집을 진행 중이다. 국내에서 6개월간 미국대학준비 ESL영어를 준비하면 토플 면제와 동시에 사회학, 심리학, 경제학, 대중매체의 이해 등 총 12학점 대학 교양 학점을 취득하고 출발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2023년 1월 2일 오후 1시부터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입학 및 세미나 상담은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에 문의하면 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방청 "이태원사고 생존자 임시 영안소 안치 사실 아니다"
- 檢 징역 3년…비아이 마약 감추려던 양현석, 오늘 1심 선고
- 이완용에 날아든 비수..이재명 출생[그해 오늘]
- "명문대 출신에 연봉 7천"…남편의 거짓말, 이혼 사유 되나요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 휴가 때 사진 찍혀서…"
- 초대형 계약에 16대 주장까지…양키스 레전드 향하는 저지
- 마스크 쓴 손흥민, 니스와의 친선전서 16분 출전
- 대장동 피의자 극단선택? 사회적 파장에 심적 부담 탓
- (영상) ‘이것’ 훈계에 어머니뻘 여성 날아차기한 남중생들
- 태국이 사랑한 ‘검사 공주’ 일주일째 의식불명… 왕위 계승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