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송금·체크카드 이용자에 가상자산 리워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테크 업체 핀크(대표 권영탁)는 가상자산 리워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MZ세대 비중이 높은 핀크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블록체인 전문 기업 '에이락'과 공조해 가상자산 리워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가상자산에 관심이 많지만 투자에 나서지 못하는 고객들도 핀크에서 특정 송금 및 카드 이용만 하면 가상자산을 적립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 7회, 한달 최대 2만1000원 리워드 지급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핀테크 업체 핀크(대표 권영탁)는 가상자산 리워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핀크는 블록체인 서비스 전문 기업 에이락과 손잡고, 송금 및 체크카드 이용자들에게 1회 사용당 100원 상당의 랜덤 가상자산을 제공한다. 가격이 100원 이상인 가상자산의 경우 소수단위로 쪼개서 지급된다. 고객당 하루에 지급 받을 수 있는 리워드는 총 7회로 한달(30일) 기준 최대 2만1000원 상당이다. 모든 가상자산은 에이락 전자지갑을 통해 지급되며,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돼 있어 추후 출금할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MZ세대 비중이 높은 핀크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블록체인 전문 기업 ‘에이락’과 공조해 가상자산 리워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가상자산에 관심이 많지만 투자에 나서지 못하는 고객들도 핀크에서 특정 송금 및 카드 이용만 하면 가상자산을 적립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홍영기 에이락의 대표는 “핀크를 필두로 국내외 주요 핀테크사들과 협력하여 블록체인 핀테크 시장을 준비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금융분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결제 서비스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전자지갑 기반의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표절 아니라더니'..CJ 법적대응 경고에 백기든 롯데
- '두 얼굴'의 목사…7년 동안 교회 여신도 5명 성폭행
- (영상)남수단 대통령, 생방송 중 '소변 실수'…촬영기자는 실종?
- "손끝 마비로 반성문 못써"...'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징역 5년 구형
- 890만원짜리 여행상품, 1시간 만에 420억원어치 팔렸다
- 이루 "음주운전, 변명 여지 없다…연예 활동 중단"
- 한국 제트스키 선수, 태국 대회 중 사망…"커브 돌다가 사고"
- '이태원 닥터카 탑승' 신현영, 결국 고발돼
- 승마장 탈출 말, SUV에 부딪쳐 즉사…운전자 3명 부상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직후 돌연사… 유족 “이상한점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