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결혼으로 바뀐 삶…몰랐던 재미 느껴”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2022. 12. 20.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결혼 이후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를 뽐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3년 1월호 커버스토리를 통해 김연아의 화보 컷과 인터뷰, 4종의 커버를 공개했다.
김연아는 이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결혼으로 바뀐 삶의 새로운 패턴에 적응하면서 몰랐던 재미를 느껴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연아는 지난 10월 5세 연하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식을 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결혼 이후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를 뽐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3년 1월호 커버스토리를 통해 김연아의 화보 컷과 인터뷰, 4종의 커버를 공개했다.
로맨틱한 꽃이 만개한 세트 사이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뽐낸 김연아는 눈부신 광채 피부와 매혹적인 뷰티 룩을 선보였다.
김연아는 이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결혼으로 바뀐 삶의 새로운 패턴에 적응하면서 몰랐던 재미를 느껴가고 있다”고 밝혔다. 연이은 일상에 관한 질문에 그만의 솔직하고 털털한 답변을 내놨다는 후문이다.
또 “스포츠 선수로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고 용기 내는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갖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연아는 지난 10월 5세 연하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인연을 맺어 교제를 시작해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