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이대호에 “내가 좋냐 이봉원이 좋냐” 애정 테스트(진격의언니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출신 예능 새내기 이대호가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다.
12월 20일 방송될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서는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이 야구 전설 이대호의 등장을 반겼다.
장영란은 "무슨 그런 질문을 하냐"라고 투덜거리면서도 "대답해달라"며 이대호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이대호는 "당연히 (박미선) 원장님"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이대호는 "방송 일과 가족 사이의 균형을 찾고 싶다"라고 고민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야구선수 출신 예능 새내기 이대호가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다.
12월 20일 방송될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서는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이 야구 전설 이대호의 등장을 반겼다.
특히 박미선은 “나랑 친해. 사실은 나보다 이봉원 씨랑 친하다”라고 뜻밖의 친분을 자랑하며 “이봉원 씨가 좋냐, 내가 좋냐”라 물었다. 장영란은 “무슨 그런 질문을 하냐”라고 투덜거리면서도 “대답해달라”며 이대호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이대호는 “당연히 (박미선) 원장님”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이대호는 “방송 일과 가족 사이의 균형을 찾고 싶다”라고 고민을 전했다. 현재 이대호의 가족들은 부산에 있고, 이대호만 일이 있을 때만 서울을 왔다갔다 하는 상황이었다.
이대호가 “아이들과 일주일에 1~2일 정도만 같이 있는다”고 고백하자, 장영란은 “그렇게 방송이 많냐”며 깜짝 놀랐다. 이에 박미선은 “요새 난리도 아니다. 사실…우리 살롱에 올 급이 아니다”라며 자폭해 ‘예능 대세’ 이대호를 인증했다. 20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학대 논란→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이게 수신료의 가치인가요[2022 KBS 결산①]
- “남편 친구에 성희롱 당했는데 남편은 방관” vs “칼부림이라도 나야하냐”(당결안)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이혜원 “좋다 좋아” 대박난 자식 농사…뉴욕대 딸x카네기 아들과 활짝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전다빈, 순양家 ‘재벌집’ 싸움에 푹 빠졌네 “출구 없다” 인증까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스위치’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대사, 본인 허락 맡았다”(스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