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캔디' 음반 차트 1위…짱드림 파워 어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겨울 스페셜 앨범 '캔디(Candy)'로 차트를 휩쓸고 있다.
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시티 드림의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캔디'가 한터차트, 예스24,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등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겨울 스페셜 앨범 '캔디(Candy)'로 차트를 휩쓸고 있다.
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시티 드림의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캔디'가 한터차트, 예스24,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등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달성했다.
앞서, 해당 앨범은 선주문량 200만 장을 돌파, 지난 16일 음원 발매 당시 음원 차트에서도 '줄세우기'로 이름을 올려 드림 파워를 보였다.
더불어 엔시티 드림은 타이틀 곡 '캔디'로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실시간 TOP100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현재까지도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17개 지역 1위를 기록, 중국 QQ뮤직 '플래티넘 앨범' 달성을 비롯해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에 랭크되는 등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엔시티 드림은 이날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 신곡 '캔디'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