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파크, 선수단과 팬이 함께한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아이파크가 '아듀 2022, 웰컴 2023 선수단&팬이 함께하는 동계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2023시즌 신인 소개로 시작된 행사는, 선수단-팬을 4개의 팀으로 나누어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한마음 한방향 정렬 게임', 빠른 스피드를 요하는 '훌라후프 게임', '2인 3각 달리기', '단체 줄넘기', '고무신 받기', '이어달리기' 경기를 진행했다.
이후 단체 사진 촬영으로 체육대회 일정을 마무리하며 선수단-팬 모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올 해 부산아이파크 시즌권/멤버십 구매자를 대상으로 16일 부산 아이파크 클럽하우스 잔디구장에서 열렸다. 평일 오후 시간대, 부쩍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시즌권자로 시즌 내내 함께한 유소년 선수들도 함께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2023시즌 신인 소개로 시작된 행사는, 선수단-팬을 4개의 팀으로 나누어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한마음 한방향 정렬 게임', 빠른 스피드를 요하는 '훌라후프 게임', '2인 3각 달리기', '단체 줄넘기', '고무신 받기', '이어달리기' 경기를 진행했다.
특히 단체 줄넘기에서는 짧은 시간 내에 맞춘 팀워크라고는 볼 수 없을 정도로 '찰떡궁합'이 되어 40개가 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선수단과 팬이 하나되어 매 경기 마다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하게 마무리 됐다.
박진섭 감독은 "추운 날씨에도 많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1년 동안 많은 응원을 해준 팬분들께 보답하고자 만든 자리"라며 "우리 선수단이 더 노력해서 내년에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 '선수단 애장품 추첨'도 진행됐다. 이번 체육대회를 위해 선수단이 미리 손수 사용하던 물건을 준비했다. 이후 단체 사진 촬영으로 체육대회 일정을 마무리하며 선수단-팬 모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2023시즌 담금질에 들어간 부산아이파크 프로축구단은 1월 태국 치앙마이에서 동계 전지훈련에 본격 돌입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임지연에 뺨 맞고 머리 하얘저..손바닥 자국 남아”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이일화X박보검, 스캔들 전말
- '현아와 결별' 던 “같이 밥먹을 친구도 없어..행사가서 20명 번호 땄다”
- 이승기, 후크에 54억 입금 받은 후 소름 돋는 반응?..“오히려 담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