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는?" "아이는?"…손호영, 父 기승전-결혼 공격에 '어질'…"이래서 부모님 집 안 가"('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지오디 멤버 손호영이 아버지의 '기-승-전-결혼' 공격으로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그러자 아버지는 불쑥 "그럼 장가는?"이라며 '기승전 결혼' 공격에 시동을 걸고, 손호영은 화장실로 황급히 대피한다.
요리 중, 손호영의 아버지는 "호영이가 만두도 잘 빚고 요리도 하는데, 아기도 그렇게 만들어야지"라며 "내년 초에는 (결혼 상대와) 같이 오나?"고 묻는다.
과연 손호영이 부친의 기-승-전-결혼 공격에 어떠한 대답을 내놓을지 관심이 몰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그룹 지오디 멤버 손호영이 아버지의 '기-승-전-결혼' 공격으로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2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휴식을 위해 본가를 찾은 손호영의 모습이 펼쳐진다.
손호영은 "지오디 (서울)콘서트를 마무리하고, 휴식이 필요한 것 같다"며 본가를 방문한다. 손호영의 아버지는 "콘서트 힘들었어?"라고 아들의 건강을 염려하고, 손호영은 "이제 공연하면 아프다"고 털어놓는다. 아버지는 안쓰러운 눈으로 "그럼 자유를 좀 즐겨"라고 조언하지만, 손호영은 "아직은 일해야죠"라고 답한다. 그러자 아버지는 불쑥 "그럼 장가는?"이라며 '기승전 결혼' 공격에 시동을 걸고, 손호영은 화장실로 황급히 대피한다.
잠시 후, 송호영의 누나 손정민이 반려견과 함께 집을 찾는다. 그러자 아버지는 "아기가 아니라 강아지만 데리고 다녀?"라고 딸에게도 확장판 결혼 공격을 가한다.
모처럼 모인 세 식구는 이탈리아식 만두인 라비올리를 해 먹기로 한다. 요리 중, 손호영의 아버지는 "호영이가 만두도 잘 빚고 요리도 하는데, 아기도 그렇게 만들어야지"라며 "내년 초에는 (결혼 상대와) 같이 오나?"고 묻는다. 이를 지켜보던 브라이언은 "내가 이래서 부모님 집을 안 간다"라고 과몰입 반응을 쏟아낸다. 과연 손호영이 부친의 기-승-전-결혼 공격에 어떠한 대답을 내놓을지 관심이 몰린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