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위기 부부들, 달라도 너무 다른 입장차(당결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결안' 남편 3인, 아내 3인이 극명한 입장차를 보여준다.
12월 20일 첫 방송될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은 '당결안 하우스'에 모인 부부 3쌍이 남편은 남편끼리, 아내는 아내끼리 합숙을 시작하는 모습을 조명한다.
고부갈등이 없다고 하는 아내 김단하, 고부갈등이 있는 듯한 남편 배정근의 모습에 MC 박은혜는 "뭔가 있었던 것 같아"라며 숨을 죽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당결안' 남편 3인, 아내 3인이 극명한 입장차를 보여준다.
12월 20일 첫 방송될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은 ‘당결안 하우스’에 모인 부부 3쌍이 남편은 남편끼리, 아내는 아내끼리 합숙을 시작하는 모습을 조명한다.
이날 남편들인 윤종현, 배정근, 최종안은 얼큰한 저녁 메뉴를 택하고 술잔을 기울였다. 반면 아내들 김단하, 이지연, 박해나는 분위기 있는 피자와 파스타 레스토랑에서 음식 사진을 찍느라 분주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의 만남을 지켜보던 MC 정혁은 “같은 고민으로 모인 거니까 공감대가 더 클 것 같다”고 말했고, 박은혜는 “친구한테는 못할 말도 저기서는 할 수 있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남편들의 저녁식사에서 ‘맏형’ 윤종현은 “아내가 열변 토할 때 맞붙기 싫어서 난 늘 참는 것 같아”라며 “난 참는 게 90%인데, 아내는 지르는 게 90%야”라고 토로했다. 이에 최종안도 “많이 참으시는 게 보였어요”라고 공감했다. 이에 박은혜는 “서로 참는다고 생각하죠...”라고, 자이언트핑크는 “자기가 지른 줄은 서로 몰라”라고 혀를 찼다.
한편 아내들이 모인 자리에서는 윤종현의 아내 이지연이 결혼 3년차에 한 차례 이혼했다가 윤종현과 재결합한 사연을 들려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지연은 파란만장한 사연이 심각한 ‘고부갈등’ 때문이었다며 김단하에게 “언니는 고부갈등 없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단하는 잠시 멈칫하다가 “고부갈등? 저는 없어요”라고 답했다.
그러나 남편들끼리의 대화에서 김단하의 남편 배정근은 “이 얘기를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라며 조심스럽게 고부갈등을 암시하는 말을 꺼냈다. 고부갈등이 없다고 하는 아내 김단하, 고부갈등이 있는 듯한 남편 배정근의 모습에 MC 박은혜는 “뭔가 있었던 것 같아”라며 숨을 죽였다.
‘이혼 위기’에 처한 부부들의 입장이 완전히 딴판인 가운데, ‘고부갈등’의 존재를 두고 서로 다른 말을 한 배정근&김단하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20일 오후 10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플러스 '당결안')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학대 논란→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이게 수신료의 가치인가요[2022 KBS 결산①]
- “남편 친구에 성희롱 당했는데 남편은 방관” vs “칼부림이라도 나야하냐”(당결안)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이혜원 “좋다 좋아” 대박난 자식 농사…뉴욕대 딸x카네기 아들과 활짝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전다빈, 순양家 ‘재벌집’ 싸움에 푹 빠졌네 “출구 없다” 인증까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스위치’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대사, 본인 허락 맡았다”(스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