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절친 변요한, 패션으로는 나한테 안돼”(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희' 배정남이 절친 변요한의 패션을 평가했다.
김신영은 "두 사람이 연예계 인싸 아니냐. 배정남 씨는 변요한 씨랑 친하다고 하던데 어떻게 친해졌냐"고 물었다.
김신영은 "배정남, 변요한 중 누가 옷은 더 잘 입냐"고 물었고 배정남은 "솔직하게 말하면 연기는 변요한이 잘하지만 옷은 아니다. 변요한도 옷 잘 입는 건 맞지만 옷은 양보 못한다"고 냉정하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정희' 배정남이 절친 변요한의 패션을 평가했다.
12월 20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영화 '영웅'의 주역 박진주, 배정남이 출연했다.
박진주는 배정남에 대해 "너무 다르니까 잘 붙는 것 같다. '왜 저러나' 이런 생각도 하고"라고 오누이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김신영은 "두 사람이 연예계 인싸 아니냐. 배정남 씨는 변요한 씨랑 친하다고 하던데 어떻게 친해졌냐"고 물었다. 배정남은 "'미스터 션샤인' 찍으면서 알게 됐다. 끈끈한 게 있다. 아무리 배우가 많아도 친해지는 사람, 아닌 사람이 있는데 변요한과는 아주 가까운 사이다. 제가 말만 하면 변요한이 웃는다"고 설명했다. 김신영도 "위트 있는 코드가 잘 맞을 것 같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김신영은 "배정남, 변요한 중 누가 옷은 더 잘 입냐"고 물었고 배정남은 "솔직하게 말하면 연기는 변요한이 잘하지만 옷은 아니다. 변요한도 옷 잘 입는 건 맞지만 옷은 양보 못한다"고 냉정하게 말했다. 박진주도 "옷은 배정남 씨가 잘 입는 것 같다. 다른 건 말하지 않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학대 논란→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이게 수신료의 가치인가요[2022 KBS 결산①]
- “남편 친구에 성희롱 당했는데 남편은 방관” vs “칼부림이라도 나야하냐”(당결안)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이혜원 “좋다 좋아” 대박난 자식 농사…뉴욕대 딸x카네기 아들과 활짝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전다빈, 순양家 ‘재벌집’ 싸움에 푹 빠졌네 “출구 없다” 인증까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스위치’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대사, 본인 허락 맡았다”(스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