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숙 중국어, 22일 크리스마스 홈파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어 교육 전문기관 '남미숙 중국어'가 강사, 수강생 뿐만 아니라 중국과 중국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오는 22일 저녁 7시에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 6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미숙 중국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자유롭고 편안한 홈파티 컨셉으로 진행되지만 파티 참석을 통해 중국과 중국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 정보 교류 및 네트워킹 확대, 그리고 푸짐한 이벤트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의미로 행사명을 '남미숙 중국어 배배 2022 크리스마스 파티'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미숙 중국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자유롭고 편안한 홈파티 컨셉으로 진행되지만 파티 참석을 통해 중국과 중국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 정보 교류 및 네트워킹 확대, 그리고 푸짐한 이벤트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의미로 행사명을 ‘남미숙 중국어 배배 2022 크리스마스 파티’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참가비 1만원의 유료 행사임에도 수강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접수도 계속 이어지고 있어 사전 접수만 선착순으로 받고 당일 현장 접수는 받지 않을 예정이다.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은 현장 강의와 LIVE 강의를 동시 진행하는 중국어 전문학원으로 남미숙 비즈니스 스쿨 등을 통해 각계 전문가를 모시고 취업, 창업, 취업 등 비즈니스 특강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는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 술' 마시고 82명 사망…25명은 시력 잃었다
- '서울도 싸니까 되네'…아파트 경쟁률, 세자릿수 나왔다
- '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운전 사고…'면허정지 수준'
- 새벽 6시 맞벌이 '남편 도시락' 싸줬는데…아내 욕먹은 이유가?
- '연애는 NO, 키스만 OK'…中 대학가에 퍼진 '입친구'
- 기뻐서 '상의' 벗은 아르헨女…'카타르 감옥갈 수도'
- 저출산 10년내 해결?…年 3만명 키우는 '인공자궁' 보니
- '득점왕'에도 고개 숙인 음바페…'우승국' 아르헨 위해 한 행동은
- 러시아 '농구천재' 어이없는 죽음…객지서 '감전사' 충격
- '마라도나도 미소 지을 것'…펠레가 메시에게 전한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