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SNS 팔로워 100만명 돌파… “감사합니다”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세대 대한민국 축구 에이스로 손꼽히는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이강인은 지난 19일을 기점으로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이강인은 이번 월드컵을 기점으로 차세대 대한민국 에이스 미드필더 등극할 가능성이 점점 커졌다.
사진=이강인 인스타그램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차세대 대한민국 축구 에이스로 손꼽히는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이강인은 지난 19일을 기점으로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20일 현재 101만 명을 기록 중이다. 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의 인기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기점으로 완전히 급상승했다. 가나와 조별리그 2차전에서 정확한 크로스로 조규성(전북현대)의 만회골을 도왔다. 월드컵 내내 교체와 선발을 가리지 않고 날카로운 패스와 크로스, 돌파로 세계 무대에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강인은 이번 월드컵을 기점으로 차세대 대한민국 에이스 미드필더 등극할 가능성이 점점 커졌다. 인기도 높아지는 만큼 기대치도 커진다.
현재 소속팀 마요르카로 돌아간 그는 21일 오전 5시(한국시간) 레알 유니온 클로브와 2022/2023 스페인 코파 델 레이(국왕컵) 2라운드를 출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이강인 인스타그램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펠레 소환' 메신(神)은 이제 평생의 라이벌이 달라졌다
- ‘주전급 포수 3명’ 토론토, “트레이드 없다, 선발 보강했으니까”
- 분노한 프랑스 언론, “메시 두 번째 골은 취소가 맞아!”
- ‘손흥민의 침착함, 1초의 기다림’ 카타르 월드컵 최고의 어시스트 TOP 5
- 美 대형 방송사, 'WC 우승' 메시 대관식 중계 과감하게 패스...이유는?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