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日 제대로 홀렸다! 'Mnet Japan HOT ICON'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일본을 사로잡았다.
진행자는 음악,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조유리에 대해 언급했고, 조유리 또한 "팬분들 덕분에 올해는 멋진 한 해가 됐다. 감사하다"라는 따뜻한 인사와 함께 오는 2월 Mnet JAPAN을 통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미미쿠스'를 향한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22일 도쿄에서 단독 이벤트 '엠넷 재팬 윈터 파티(Mnet Japan Winter Party)'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유리가 일본을 사로잡았다.
조유리는 지난 19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2022 엠넷 재팬 팬즈 초이스 어워즈(2022 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엠넷 재팬 핫 아이콘(Mnet Japan HOT ICON)’으로 선정됐다.
‘엠넷 재팬 핫 아이콘’은 Mnet Japan이 직접 선정한 부문으로 올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2023년 이후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K-팝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수여한다.
이날 조유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의 타이틀곡 ‘러브 쉿!’으로 ‘나의 삶을 사랑하고 즐기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경쾌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진행자는 음악,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조유리에 대해 언급했고, 조유리 또한 “팬분들 덕분에 올해는 멋진 한 해가 됐다. 감사하다”라는 따뜻한 인사와 함께 오는 2월 Mnet JAPAN을 통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미미쿠스’를 향한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22일 도쿄에서 단독 이벤트 ‘엠넷 재팬 윈터 파티(Mnet Japan Winter Party)’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리원오브 나인 '비욘드' MV 티저…밀과 '특별 스토리' 기대감 폭발
- 韓佛 음악저작권협회, MOU 체결…온라인 콘서트 이용허락 플랫폼 시험
- '카지노' 손석구, '정반대로 뒤집어도 액티브 냉미남'…'오승훈' 캐릭터영상 공개
- '동상이몽2' 정주리 "벌써 아이 넷…다섯째 생기면? 낳아야지"
- 종영 앞둔 ‘대한외국인’ 마지막 녹화…박명수-김용만 감사패
- 매출 신기록 앞둔 삼성·LG… 새해 숙제는 수익성
- 태광그룹, 제조·금융·서비스에 12조원 '통큰 투자'
- 바이오 IPO '10분의1'로 추락
- [양자산업 생태계 활성화]정부 마중물로 양자 산업 상용화기반 확대
- 대전 트램 전 구간 무가선 달린다...배터리, 수소, 급속충전 하이브리드팩 등 기술제안 방식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