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민프로축구단,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금 3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잇달아 열며 따뜻한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지난 16일에는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 드림스타트 '꿈을 모아 잡아라' 축구선수 체험에 참여했던 아동 3명의 가정을 방문해 사인이 담긴 축구공을 전달하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을 보냈다.
천안시민프로축구단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어려움 안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천안=김경동 기자]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잇달아 열며 따뜻한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구단은 20일 천안시와 천안시복지재단이 함께 추진하는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 캠페인에 3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 참여는 2023년 K리그 2 진출 확정 기념으로 추진된 것으로 후원금은 대한축구협회 축구사랑나눔재단,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마련했다. 후원금은 천안시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 15명에게 방한용품 구입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6일에는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 드림스타트 ‘꿈을 모아 잡아라’ 축구선수 체험에 참여했던 아동 3명의 가정을 방문해 사인이 담긴 축구공을 전달하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을 보냈다.
천안시민프로축구단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어려움 안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금 그는?] '프로포폴 2년' 휘성, 세종시 장애인 기관서 조용한 '속죄'
- '닥터카 논란' 신현영, '치과의사' 남편도…'사적 탑승' 파장
- 野3당 이태원 참사 국조특위 '개문발차'…與 "합의 위반" 불참
- 與, '당원 100%' 룰 개정에 갈등 고조…외연 확장 위축 우려도
- 오동욱 한국화이자제약 대표 "친혁신·친환자 중심 기업 될 것"
- 추락 안끝났나…이달만 18% 빠진 LG엔솔, 반등 시기는?
- "순양이 삼성?"…시청자가 '재벌집'에 열광하는 이유 [TF초점]
- [오늘의 날씨] 낮부터 추위 풀려…서울 낮 최고 2도
- [기대작-'영웅'(하)] 오리지널 캐스트 정성화, 무대에서 은막으로
- 이태원 참사 '윗선수사' 하세월…이상민·윤희근 국회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