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 '라스트오리진' 서비스 이관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그(대표 배영진)는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서비스 이관을 완료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라스트오리진 글로벌 판권을 바탕으로 2020년 5월부터 일본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지난 11월에는 개발사 스마트조이(대표 유지웅)로부터 라스트오리진의 서비스 및 개발 권한을 확보한 바 있다.
피그는 라스트오리진의 서비스 이관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이사 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라스트오리진의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피그(대표 배영진)는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서비스 이관을 완료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라스트오리진 글로벌 판권을 바탕으로 2020년 5월부터 일본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지난 11월에는 개발사 스마트조이(대표 유지웅)로부터 라스트오리진의 서비스 및 개발 권한을 확보한 바 있다.
피그는 라스트오리진의 서비스 이관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이사 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우편함을 통해 '달의 마력이 담긴 송편' 및 '그랑크뤼 초콜렛', '수제 케이크(10개)', '약속의 꽃다발(10개)', '사령관의 일지', '자가학습 알고리즘(7일)', '스킬 경험치 활성화(7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감상할 수 있던 '프로젝트 오르카'의 보컬 음원 6곡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라스트오리진의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게임대상 4관왕…기념 보상 제공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 삼성화재, 3분기 누적 순익 1조8689억원…전년比 13.7%↑
- 영림원소프트랩, 디엠테크컨설팅과 '맞손'…"제조 특화 ERP 강화"
- 동덕여대 지지하자 "패도 돼?"…서울시주짓수회 "징계 논의할 것"
- SK C&C, 기업 맞춤 '디지털 SHE 컨설팅 서비스' 출시
- 이통3사 CEO 만난 과기부 장관…"정체된 통신 경쟁 혁신해야"
- '아동 성매매'로 징역형 받은 격투기 선수, 휴대전화엔 성 착취 영상 수십개
- '52만 응시' 수능 개막…N수생도 21년 만에 '최대'
- 카카오톡 쇼핑하기, 출시 6년 만에 재단장…12월부터 '톡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