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김민경 ‘순정파이터’ 합류‥“격투기에 진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 김민경이 '순정파이터' 서포터즈로 전격 합류한다.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순정파이터'에서 박나래와 김민경은 각각 '슈퍼좀비 팀'(정찬성·최두호)과 '섹시매미 팀'(추성훈·김동현)의 특별 서포터즈로 나서 토너먼트 전부터 함께 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 김민경이 '순정파이터' 서포터즈로 전격 합류한다.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순정파이터'에서 박나래와 김민경은 각각 ‘슈퍼좀비 팀’(정찬성·최두호)과 ‘섹시매미 팀’(추성훈·김동현)의 특별 서포터즈로 나서 토너먼트 전부터 함께 하게 된다.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정찬성에게 격투기를 배웠던 제자이자 찐팬으로써 슈퍼좀비 팀의 서포터즈를 자처했다. 직접 격투기를 경험했던 기억을 바탕으로 도전자들의 경기를 분석하는가 하면, 지치지 않는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주도한다.
최근 사격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김민경은 섹시매미 팀의 서포터즈로 활약한다. 앞서 웹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김동현에게 주짓수를 배운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된 김민경은 격투기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파이팅 넘치는 서포터즈를 예고했다.
연출은 맡은 안재철 PD는 “박나래, 김민경 두 분이 격투기에 정말 진심인 분들이더라. 단순히 서포터즈의 역할을 넘어 도전자들과 같이 절실해지고, 함께 경기에 뛰고 있다는 느낌”이라며 “프로그램상 중요해지는 시점인 8강 토너먼트 때부터 함께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순정파이터’는 추성훈, 김동현이 ‘섹시매미’ 팀, 정찬성, 최두호가 슈퍼좀비 팀으로 나뉘어 숨은 전사의 심장을 가진 도전자들을 찾고, 이들을 위한 특급 기술과 멘탈 코칭을 통해 진짜 파이터로 거듭나는 여정을 함께 한다.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격투기 예능의 탄생을 알린 ‘순정 파이터’는 21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공개된다.
(사진=SBS '순정파이터' 제공)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이혜원 “좋다 좋아” 대박난 자식 농사…뉴욕대 딸x카네기 아들과 활짝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전다빈, 순양家 ‘재벌집’ 싸움에 푹 빠졌네 “출구 없다” 인증까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스위치’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대사, 본인 허락 맡았다”(스위치)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