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2023 New 스텔스 글로리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음달 6일 공식 출시되는 스텔스 글로리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스텔스 글로리는 테일러메이드의 카본 페이스를 장착한 드라이버부터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테일러메이드는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2023 New 스텔스 글로리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음달 6일 공식 출시되는 스텔스 글로리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 퍼포먼스, 선물, 체험 등 네가지 콘셉트로 진행되며 이가운데 체험을 포함해 3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스텔스 글로리는 테일러메이드의 카본 페이스를 장착한 드라이버부터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초경량 하이드로 드로우 디자인을 비롯해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서 비거리 성능을 향상했다는 것이 테일러메이드측의 설명이다.
지난 19일에는 테일러메이드의 후원을 받는 유현주가 오픈 행사에 방문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테일러메이드는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다이아'로 바꿔놨네"…롯데百 호찌민 40대 점장 '일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소형 SUV인데 넓어보인다"…현대차 '신형 코나' 최초공개
- 월드컵 본선 32개국 최종순위 발표…한국은 16위
- 다 죽었다던 패키지 여행시장…60분 만에 420억원 팔렸다
- "'핵 탑재' 美 B-2폭격기 20대 전체 비행 중지…안전 결함 점검"
- [종합] "의붓딸 생식기 만지면 안돼" 오은영, '아동 학대' 새아빠에 일갈 ('결혼지옥')
- 앰버 허드, 전남편 조니 뎁에 13억원 지급…'진흙탕 소송' 합의
- '태진아 아들' 가수 이루, 음주운전 사고…면허 정지 수준
- "계산해주겠다"…취객 돈 가로챈 술집 업주 구속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