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패키지 담은 WE호텔 제주, 한라산 산행 후 ‘스파’ 주목 받아

기자 2022. 12. 20. 11: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리조트 ‘위(WE)’호텔 제주가 유네스코가 한라산 산행 후 메디컬스파로 피로 회복까지 즐길 수 있는 ‘산행 &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발 350m의 청정 숲속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는 위(WE)’는 한라산 산행 후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최적의 숙소로 손꼽힌다.

‘산행 & 스파’ 패키지는 한라산 산행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운행(오전 9시 호텔 출발, 오후 1시 30분 영실코스 입구 출발)하며, 더불어 산행에 도움이 되도록 산행 키트로 삼다수 2병과 쿠키를 제공한다. 이후 메디컬스파센터에서 카본 스파 테라피로 피곤한 몸의 피로를 풀며 회복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라산의 영실 탐방로는 길이 5.8km,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알려져 있다.

백록담 밑의 남벽분기점까지 갈수 있는 영실탐방로는 한라산 등반 코스 중 가장 수월하게 오를 수 있는 코스다. 윗세오름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돼 초보자들도 무리하지 않고 다녀올 수 있어 추천 코스다.

패키지 혜택은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한라산 영실탐방로 입구 왕복 셔틀, 산행키트 제공, 메디컬스파 카본 스파 테라피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및 피트니스룸 이용을 2인까지 제공한다.

그리고 힐링 액티비티 웰니스 프로그램인 위 위드 유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시 혜택으로 웰빙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은 내년 1월 14일까지 가능하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