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더 글로리' 안길호 감독 "파트2, 내년 3월쯤 공개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연출한 안길호 감독이 파트2 공개 시점을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가 오늘(20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더 글로리'의 연출을 맡은 안길호 감독은 시리즈물이 파트1와 파트2로 나뉘어 공개된다고 처음 밝혔다.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에서 12월 30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연출한 안길호 감독이 파트2 공개 시점을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가 오늘(20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배우 송혜교 씨, 이도현 씨, 임지연 씨, 염혜란 씨, 박성훈 씨, 정성일 씨, 김은숙 작가 그리고 안길호 감독이 참석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날 행사에서 '더 글로리'의 연출을 맡은 안길호 감독은 시리즈물이 파트1와 파트2로 나뉘어 공개된다고 처음 밝혔다. 안 감독은 "12월 30일에 파트1이 공개되고, 파트2는 내년 3월쯤에 공개가 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더했다.
한편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 수많은 히트작으로 전 세계적 사랑을 받은 김은숙 작가와 '비밀의 숲', '해피니스', 'WATCHER(왓쳐)'로 치밀한 연출력을 선보인 안길호 감독이 만나 처연하고 아름다운 복수극을 선보인다.
김은숙 작가와 호흡을 맞춰본 바 있는 송혜교 씨가 처음으로 장르물에 도전하고 이도현 씨, 임지연 씨, 염혜란 씨, 박성훈 씨, 정성일 씨 등 탄탄한 출연진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초미의 관심을 받았다.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에서 12월 30일 공개된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수홍 결혼식, '찐친'들이 꾸민다...손헌수 사회·박경림 축가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불구속 기소...동승자도 법정行
- '희귀병 투병' 신동욱 "13년 째 약 복용, 잘 지내고 있다"
- '재벌집 막내아들' 26.9% 돌파, 'SKY캐슬' 넘었다…송중기 복수전 재시작
- 앰버 허드, 전남편 조니 뎁에 13억 원 지급...'진흙탕 소송' 합의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운명의 날'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오늘 선고...이 시각 법원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