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결안’ 정혁 “비혼주의자, 요즘 귀 기울여주는 분들 생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결안' 정혁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전 11시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여러 방송에서 '비혼주의'임을 밝힌 바 있는 정혁은 이혼 위기에 처한 실제 부부를 지켜보며 시청자들과 함께 '결혼'에 대해 제대로 배워가는 시간을 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오전 11시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은혜, 자이언트 핑크, 정혁, 이양화 제작팀장이 참석했다.
여러 방송에서 ‘비혼주의’임을 밝힌 바 있는 정혁은 이혼 위기에 처한 실제 부부를 지켜보며 시청자들과 함께 ‘결혼’에 대해 제대로 배워가는 시간을 가진다.
정혁은 “저는 갈 생각이 없는 사람으로서, 비혼주의자라서 섭외가 되지 않았나 싶다.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다. 예전에 비혼주의자라고 말했을 때는 손가락질을 많이 받았다. 그런데 요즘에는 귀 기울여주시는 분들이 생겼다. 이번 프로그램도 경험이 많이 되지 않나 싶어서 함께 참여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당결안’은 미치도록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각양각색의 갈등과 문제로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 부부들이 직접 출연, 모두가 행복해지기 위한 최종 점검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싱글맘’ 박은혜, ‘초보맘’ 자이언트핑크, ‘비혼남’ 정혁이 MC로 나선다.
오는 20일 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