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NCT·에스파 다양한 조합…'2022 SM타운'

정진아 인턴 기자 2022. 12. 20.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엠타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예고됐다.

2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2022 Winter SMOWN : SMCU PALACE)'가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엑소 카이, 레드벨벳 슬기, 엔시티 제노, 에스파 카리나 등이 가창해 시원한 매력을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 2022.12.20.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에스엠타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예고됐다.

2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2022 Winter SMOWN : SMCU PALACE)'가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핫 앤 콜드(Hot & Cold)(온도차)'는 신시사이저의 청량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곡으로, 사랑 앞에 여름처럼 뜨거운 남자와 겨울처럼 차가운 여자의 상반된 사랑 방식을 온도차에 빗대어 재미있게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엑소 카이, 레드벨벳 슬기, 엔시티 제노, 에스파 카리나 등이 가창해 시원한 매력을 더했다.

'제트(Jet)'라는 곡은 미니멀한 드럼과 글라이딩 베이스가 짜릿한 속도감을 선사하는 힙합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 세계 어디든 날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엔시티 태용·재민·성찬, 에스파 윈터·지젤이 만나 곡의 에너지를 증폭시켰다.

더불어, '굿 투 비 얼라이브(Good To Be Alive)'는 리드미컬한 스트링과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의 EDM 댄스 곡으로, 혼자가 아닌 서로 함께할 때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는 메시지를 에너제틱하게 표현했다.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키, 엑소 첸, 엔시티 쟈니, 에스타 닝닝, DJ 긴조·레이든·임레이·마비스타의 시너지가 곡의 흥겨움을 배가시켰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