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웹드라마 '힙지로딕댱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씨카드는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서비스를 시트콤 형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웹드라마 '힙지로딕댱인'을 20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명식 비씨카드 페이북컴퍼니장(상무)은 "고객에게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직장생활을 소재로 '금융 시트콤'을 제작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페이북컴퍼니 오리지널 콘텐츠로 고객과 유쾌한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씨카드는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서비스를 시트콤 형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웹드라마 '힙지로딕댱인'을 20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상 콘텐츠 제작사 미학인우주선과 협업해 1분 분량의 유튜브 쇼츠 포맷으로 제작했다. 총 9부작으로 페이북컴퍼니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매일 1편씩 공개한다.
힙지로딕댱인은 비씨카드 본사가 위치한 서울 을지로 페이북컴퍼니에서 벌어지는 MZ세대와 X세대 직장인의 일상생활을 코믹하게 그렸다. 드라마 배경이 된 페이북컴퍼니는 실제로 페이북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조직으로 지난 10월 신설됐다. 드라마 촬영 장소도 실제 사무실 공간을 활용해 회사 분위기를 생생하게 재현했다.
조명식 비씨카드 페이북컴퍼니장(상무)은 “고객에게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직장생활을 소재로 '금융 시트콤'을 제작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페이북컴퍼니 오리지널 콘텐츠로 고객과 유쾌한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출 신기록 앞둔 삼성·LG… 새해 숙제는 수익성
- 태광그룹, 제조·금융·서비스에 12조원 '통큰 투자'
- 바이오 IPO '10분의1'로 추락
- 세이퍼존, 'DLP' 국정원 보안기능확인서 인증 획득
- 주만호 WBJ소프트 대표 "전사적 형상관리 솔루션 소프트매니저, 해외로 뻗어나간다"
- '월드컵 우승' 메시 소감에 '좋아요' 5000만...호날두 제치고 신기록
- 블룸버그 "머스크에 질렸다면...기아 EV6 추천"
- 지질연, 10월 괴산 지진 보고서 발간...'해당 지역 과거 지표 파열 확인'
- SK이노, 친환경 및 신사업 성과 'CES 2023'서 대거 공개
- 구광모 LG 회장, “고객감동 키워 영속기업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