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석달간 영상광고 진행…상품·브랜드 알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BL생명은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을 주제로 자사 상품의 특징을 대중에게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0일부터 3개월간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
ABL생명은 2020년 12월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을 시작으로, '(무)ABL건강드림선지급GI종신보험','(무)ABL건강하면THE나은뇌심케어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생 원하는 2030에 김호영의 ‘더 나은 삶’ 응원도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ABL생명은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을 주제로 자사 상품의 특징을 대중에게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0일부터 3개월간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
ABL생명은 2020년 12월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을 시작으로, ‘(무)ABL건강드림선지급GI종신보험’,‘(무)ABL건강하면THE나은뇌심케어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는 이 상품들의 특징을 참신한 시각으로 알리기 위해 광고 영상을 제작해 CJENM 케이블 TV와 유튜브, 티빙 등에 노출한다. 광고에는 2030 등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출연진들이 역동적이고 활기찬 모습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담아, ‘ABL생명은 젊고 혁신적인 보험사’라는 메시지를 알린다.
이번 광고 영상은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인 ‘갓생(God+生)’을 살고 싶어 고군분투하지만 녹록지 않은 현실로 인해 힘들고 무기력한 상황에 빠진 현대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활력의 대명사로 통하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씨가 경쾌한 목소리로 “귀찮아도 밖으로 나가야지, 아직 부족해, 더 할 수 있잖아, 너의 건강한 인생이니까” 등 건강한 잔소리를 하며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살아가라고 응원한다.
ABL생명은 이 외에도 유명 유튜버 닥터프렌즈와 함께하는 ‘건강하면 THE’ 토크 콘서트 영상, ‘건강하면THE’ 쇼츠 영상, 포털사이트 온라인 검색·배너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은재경 영업채널담당 전무는 “이번 광고는 보험 상품의 강점을 알림과 동시에 기존 보험회사 이미지에서 탈피해 MZ세대 등 젊은 고객층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려고 기획했다. 많은 고객들이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이루, 한밤중 음주운전 사고…“면허정지 수준”
- “축구 끝내고 거길 왜 누워?” 생뚱맞다 했더니 결국 이 사달
- 머스크, 트위터 CEO 자리 내놓는다...오너 리스크 해소되나
- [영상]"생방송 중 대통령이 소변 지렸다"…남수단 기자 실종 미스터리
- “마누라 선물도 못하는 머저리” 막내아들이 때린 비참한 한국 현실
- “안돼, 그러지 마” 아르헨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시끌’
- “이 여성 지겹게 나온다 싶더니” 예상 못한 ‘이곳’에 놀라운 일이
- “이걸로 아이폰 상대 되겠어?” 삼성 ‘최고 야심작 실물’ 다 유출됐다
- 집값 빠졌다는데 내년 집 사도 될까요?…캘린더로 보는 2023년 부동산 시장 [부동산360]
- “핸드폰에 ‘이 사진’ 있죠?” 한국인 빠졌다, 420만장 찍힌 ‘이것’ 뭐길래